편집 : 2023-01-27 22:08 (금)
나이도 성별도 성향도 다른, 100명의 아이들과 함께하는 초대형 프로젝트!... "오은영 게임"1월 첫방
나이도 성별도 성향도 다른, 100명의 아이들과 함께하는 초대형 프로젝트!... "오은영 게임"1월 첫방
  • 한국스포츠통신=배윤조 기자
  • 승인 2022.12.05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은영 박사, 숨겨둔 비장의 무기 ‘놀이’ 꺼냈다! 놀 줄 모르는 어른들에게 뻥 뚫리는 솔루션!

새로운 예능을 추구하는 ENA가 ‘육아 대통령’ 오은영 박사와 100명의 아이들이 함께하는 초특급 놀이 처방전, ‘오은영 게임’을 1월 첫 방송한다.

‘오은영 게임’은 놀 줄 모르는 부모는 물론, 손주들의 육아에 지친 조부모들의 고민까지 해결한다는 야심찬 목표를 가지고 제작됐다. 세상에 노는 것을 싫어하는 아이는 없지만, 놀 줄 모르는 어른들에게는 아이와 보내는 하루가 길기만 하다. ‘오은영 게임’은 이런 부모들의 시간을 180도로 바꿀, 초특급 놀이 처방전을 지향한다.

‘금쪽 같은 내새끼’, ‘금쪽상담소’, ‘결혼지옥’으로 대한민국 가족에 솔루션을 제안했던 오은영 박사가 본업인 ‘육아 대통령’으로 제대로 활약할 특급 프로젝트이기도 하다. 오은영 박사는 지금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멘토’ 역할을 하며 대한민국을 어루만졌다. 이번 ‘오은영 게임’에서는 지금까지 숨겨둔 비장의 무기, ‘놀이’를 통해 예능 프로그램의 재미와 부모들의 고민 해결을 동시에 잡아내며 ‘육아 대통령’의 위엄을 보여줄 예정이다.

오은영 박사는 이론적 근거와 전문적인 방법이 포함된 놀이 콘텐츠를 전달하며, ‘런닝맨’ 조효진PD, ‘위플레이’ 용석인 PD가 참여해 집에서도 함께 따라하고 싶은 놀이 방법을 예능으로 풀어내 시청자들에게 전달한다. 나이도, 성별도, 성향도 다른 100명의 아이들이 출연하는 가운데, 오은영 박사는 아이들의 성향, 부모와의 성격 궁합을 고려해 ‘유형별’ 놀이 레시피를 제공한다.

특히, 오은영 박사가 아동발달 전문가들과 함께 직접 개발한 유아 발달 검사를 통해 ‘신체, 관계, 정서, 언어, 인지’의 다섯 가지 발달유형 중 우리 아이가 어떤 유형인지, 우리 아이에게 도움이 되는 놀이는 무엇인지를 분석해 줄 예정이어서 주목된다. 100명의 아이들에 대한 전문적인 유형 파악을 통해, ‘오은영 게임’은 집집마다 너무나 다른 우리 아이들을 조금 더 이해할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