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3-01-27 22:08 (금)
가수 "임영웅" 선한스타 가왕전 상금 ... 환우들의 치료비 지원 위해 전액 기부
가수 "임영웅" 선한스타 가왕전 상금 ... 환우들의 치료비 지원 위해 전액 기부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 기자
  • 승인 2022.12.02 2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임영웅

(재)한국소아암재단,은 가수 임영웅이 11월 선한스타 가왕전에서 획득한 상금 200만 원을 소아암, 백혈병, 희귀난치질환으로 고통받고 있는 환우들의 치료비 지원을 위해 기부했다고 금일 밝혔다.

선한스타는 스타의 선한 영향력을 응원하는 기부 플랫폼 서비스로 앱 내 가왕전에 참여한 가수의 영상 및 노래를 보며 앱 내 미션 등으로 응원을 하고 순위 대로 상금을 기부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선한스타 가왕전 시작 이래 한 번도 거르지 않고 지속적으로 상금을 기부하여 누적 기부 금액이 4,460만 원을 달성한 가수 임영웅은 지난 15일 발매된 더블 싱글 'Polarroid'(폴라로이드)와 함께 수록된 자작곡인 'London Boy'(런던 보이)를 발매하였으며, 발매 후 각종 음차트 상위권을 휩쓸었다. 또한 이달 12월 전국 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를 개최하여 많은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가수 임영웅의 이름으로 기부된 상금 전액은 소아암, 백혈병, 희귀난치질환으로 장기간 병마와 싸우고 있는 환우들에게 정서 안정과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의 기쁨을  선물하고자 케이크와 다양한 선물을 준비하여 연말의 기적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