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3-02-03 12:32 (금)
신예 김정진, 영화 ‘크리스마스 캐럴’로 데뷔… 강렬한 임팩트 예고
신예 김정진, 영화 ‘크리스마스 캐럴’로 데뷔… 강렬한 임팩트 예고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 기자
  • 승인 2022.11.23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신예 김정진,범접할 수 없는 포스 ‘눈길... 박진영·송건희와 호흡’
배우 김정진 [제공=엔케이컨텐츠]

배우 김정진이 올겨울 기대작 ‘크리스마스 캐럴’로 데뷔 소식을 알려 이목을 집중시킨다.

영화 ‘크리스마스 캐럴’은 쌍둥이 동생의 죽음에 복수하기 위해 스스로 소년원에 들어간 쌍둥이 형이 동생의 죽음에 숨겨진 진실을 마주하면서 벌어지는 내용의 액션 스릴러다. 영화 ‘야수’, 드라마 ‘구해줘’의 김성수 감독이 각본과 연출을 맡아 더욱 주목받고 있는 작품이다.

 배우 김정진은 ‘크리스마스 캐럴’에서 소년원의 일진 패거리 멤버 ‘백영중’으로 변신한다. 범상치 않은 피지컬과 말릴 수 없는 똘기의 소유자로, 송건희(문자훈 역)와 함께 다니며 극의 긴장감을 높일 전망. 특히, 공개된 스틸 속 김정진의 강렬한 비주얼과 범접할 수 없는 포스가 시선을 집중시킨다.

뿐만 아니라 김정진은 최근 공개된 메인 예고편을 통해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해 화제다. 박진영(주일우/주월우 역)과의 대립 속 불안한 눈빛과 겁에 질린 백영중의 모습을 디테일하게 완성, 짧은 순간이지만 탄탄한 연기력이 돋보인 만큼 본편에서 얼마나 더 몰입감 넘치는 열연을 펼칠지 그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김정진은 문근영, 강상준, 양소민 등이 소속된 크리컴퍼니 신예로 그의 데뷔작 영화 ‘크리스마스 캐럴’은 오는 12월 7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