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2-08-17 22:43 (수)
배우 이석형, tvN ‘링크 :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통해 보여줄 새로운 얼굴… 여진구·문가영과 연기 호흡..
배우 이석형, tvN ‘링크 :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통해 보여줄 새로운 얼굴… 여진구·문가영과 연기 호흡..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 기자
  • 승인 2022.01.25 2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석형, tvN ‘링크 :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출연 확정… 무섭게 확장해나가는 연기 영역 ‘기대감↑’
사진제공=눈컴퍼니

이석형이 tvN 새 드라마 ‘링크 :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에 캐스팅을 확정, 여진구·문가영과 호흡을 맞춘다.

tvN 새 드라마 ‘링크 :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극본 권기영, 권도환/ 연출 홍종찬/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씨제스, 아크미디어)는 어느 날 갑자기 한 여자의 감정을 공유(link)하게 된 남자가 그녀의 온갖 기쁨, 슬픔, 아픔을 함께 느끼며 벌어지는 감정 공유 판타지 멜로이자 흥미로운 휴먼 미스터리 드라마다.

극 중 이석형은 은계훈(여진구 분)의 후배 요리사 차진후로 분한다. 계훈의 옆을 굳건히 지키며 친형제 이상으로 끈끈한 브로맨스를 선사할 전망이다. 지금까지 보여준 모습들과는 결이 다른, 새로운 얼굴을 그려낼 이석형의 차진후 캐릭터가 기대심리를 자극한다.

지난 2014년 영화 ‘오늘영화’로 데뷔 후 ‘꿈의 제인’, ‘하트’를 통해 독립영화계의 신선한 뉴페이스로 떠오르며 대중의 뇌리에 굵직한 인상을 남긴 이석형. 이후 영화 ‘괴기맨숀’, ‘액션히어로’, 드라마 ‘tvN 드라마 스테이지 2021 – 민트 컨디션’, ‘라켓소년단’, ‘갯마을 차차차’ 등 무한한 연기 변신을 이어가며 한 번 보면 절대 잊지 못할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 대중의 시선을 단박에 사로잡아왔다.

특히,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에서는 김도하 역을 맡아 실제 방송국 조연출을 방불케 하는 자연스러운 연기와 세밀한 감정 연기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김도하의 안타까운 과거사를 몰입도 깊게 그려내며 캐릭터에 설득력을 부여한 것. 그런가 하면 능수능란한 액션 연기를 선보인 코믹액션 영화 ‘액션히어로’로 제25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2021) 코리안 판타스틱: 장편 배우상을 수상하며 자신의 진가를 입증했다.

이렇듯 무서운 기세로 자신만의 연기 영역을 확장해나가고 있는 이석형이 ‘링크 :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를 통해 선보일 활약에 많은 이들의 기대가 모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