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22-01-17 01:02 (월)
‘2021 AAA’ 우주소녀 쪼꼬미, ‘AAA 이모티브’ 수상... “우리만의 에너지로 찾아뵐 것” 깜짝 컴백 예고
‘2021 AAA’ 우주소녀 쪼꼬미, ‘AAA 이모티브’ 수상... “우리만의 에너지로 찾아뵐 것” 깜짝 컴백 예고
  • 한국스포츠통신=배기택 기자
  • 승인 2021.12.03 0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그룹 우주소녀(WJSN) 쪼꼬미(Chocome)가 ‘AAA 이모티브’ 수상과 함께 컴백을 예고했다.

 우주소녀 쪼꼬미(수빈, 루다, 여름, 다영)는 지난 2일 오후 진행된 ‘2021 Asia Artist Awards (2021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에서 ‘AAA 이모티브’를 수상했다.

 이날 쪼꼬미는 음악과 작품을 통해 감정을 나누며 힐링을 선사한 스타에게 수여 되는 ‘AAA 이모티브’를 수상했다. 루다는 “초대해주셔서, 또 뜻깊은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 비록 함께 이 자리에 오지 못했지만 우주소녀 멤버들과 쪼꼬미를 위해 힘써주시는 스타쉽 식구분들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다영은 “우리 우정(팬클럽)에게 감사하다. 아쉬운 게 있다면 우정 여러분들의 뜨거운 함성을 들으며 무대를 한 지 오래된 거 같다. 코로나 시국이 나아져서 빨리 만났으면 좋겠다”며 “쪼꼬미가 저희만의 에너지를 가지고 빠른 시일 내에 찾아뵐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컴백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였다.

쪼꼬미는 ‘흥칫뿡(Hmph!)’ 특별 무대로 시상식 분위기를 더 뜨겁게 했다. ‘흥칫뿡’이라는 타이틀과 꼭 어울리는 귀엽고 상큼한 인트로로 등장한 쪼꼬미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통통 튀는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댄스 브레이크를 통해 화려한 안무를 선보였고, 다양한 포인트 안무로 글로벌 K팝 팬들을 입덕 완료시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